요리 DIY

#포크립#이마트#에어프라이어#훈제#세인트루이스립

아보카둥둥 2021. 1. 14. 17:05
728x90
반응형

오늘은 이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는 세인트루이스 립 후기 포스팅입니다.

평소에 립은 고급음식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인데

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눈에 딱 들어오는 세인트루이스립이 있더라고요.~!!

립을 집에서 먹는다고? ㄷㄷ


우선 겉모습~

옆 태 ~ 구성성분 확인하세요~^^


양이 많아서 에어프라이어가 꽉 차네요~ ㅎㅎ

조리는 겉박스 메뉴얼에 나오는데로 하시면 돼요 ㅎㅎ


에어프라이어에서 나와서 먹을준비~!!!

완전 맛있게 익었네요 ㅋㅋㅋ

속을 한번 보면

훈제느낌이 나는 포크립 내부에요~~

맛도 훈제향이 나네요~

2명이 먹으면 많고 3명이 밥과 함께 먹으면 맞는 양 같아요~!!

집에서도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세이트루이스 포크립 포스팅이었습니다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