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#TEXAS ROAD HOUSE#텍사스로드하우스#딜러스필레# #포트워스립아이#하우스샐러드#시저샐러드#송도#현대아울렛#후기#메뉴#MENU

아보카둥둥 2021. 12. 5. 17:06
728x90
반응형

송도 현대아울렛에 있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후기 입니다.

과연 아웃백의 아성을 잠재울 수 있을까? 기대기대~^^



메뉴가 꽤 많아요~^^  

저는 스테이크랑 샐러드로~^^

딜러스필레, 포트워스립아이, 하우스샐러드, 시저샐러드 시키자~~ 물론 스테이크는 반으로 시켜야해~^^


음식 나오기전에 둘러보장~^^


식전빵이 나왔어요~

이거 진짜 대부분은 맛있다고 할 빵이에요~

찍어 먹는 소스 아웃백 허니버터랑은 좀 다른

뭔가 곡물이 들어있는 부드러운 녹는
생크림? 같은 맛!!!

빵은 밍밍한데 뭔가 맛있음

속살 보고 가시죠~^^

먹다보니 샐러드가 나오네요

나는 빵이 들어있는 하우스샐러드 한표~^^

근데 둘 다 좀 느끼하네 ㅠㅠ



스테이크가 나왓네요~

필레(안심)이 서로인보다 휠씬 맛있다~^^

아우백이 여기보다 더 맛있고~^^

근데 한번쯤은 올만해~^^

이상 텍사스 그릴하우스 포스팅이었습니다~!!

저는 6.5점 드립니다~^^


내부 참조하세용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