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#그레이트엔켈리#GREAT AND KELLY#당진#읍내동#맛집#메뉴#뇨끼#추천#매운쉬림프라이스#MENU#Gnocchi#주소

아보카둥둥 2021. 12. 5. 16:46
728x90
반응형

당진 읍내동 맛집 그레이트엔켈리 포스팅입니다.


메뉴 참조 하세용~

저희는 뇨끼, 쉬림프라이스, 로제파스타 3개 주문~!!

뇨끼는 처음먹어봐요~


뇨끼가 나왔네요~^^ 일본 음식인가? 프랑스 음식인가.. 느낌적으로는 일본 음식
점처 봅니당~^^

맛은 동양식 감자 도넛?

엄마가 해주는 감자전이 작아졌네
근데 좀 더 부드럽고 진해~

ㅎㅎ 맛있었어요~


이번엔 로제 파스타~~ 위에 리코타 치즈가

남자한테는 느끼하고 여자들은 맛있어 하는맛~!!

새우가 아주 통통


쉬림프라이스~

이놈이 아주 클라이막스였죠~ ㅠㅠ

위에 새우랑 같이 있는 양념이 정말~ 맵더라고요.

라이스랑 다 비벼서 먹었는데 ... 불닭보다 매워~

땀나.. 주거 나 주거~~

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양념을 좀 덜어내서

조금씩 비벼 드세요 . 라이스 자체도 맛났는데...

너무 매워서 맛이 안느껴져 ㅠㅠ



저는 그레이스엔켈리 8.5점 이요~ 너무 매웠자나 인간적으로 ㅠㅠ 경고문구 하나는 써놔야해 ㅠㅠ

주소 아래 참조하세용~

[네이버 지도]
그레이트앤켈리
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4
http://naver.me/GUvqCOc3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