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#호남식당#물갈비#볶음밥#충무로#을지로#맛집#돼지갈비#3대천왕#후기

아보카둥둥 2021. 2. 28. 11:47
728x90
반응형

오늘은 충무로역 근처에 있는 호남식당 후기에요~!!


1츨 2층으로 되어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~!!


메뉴 참조하세요

역시 메뉴가 적어야 맛집이쥬~^^


시키자 마자 바로 나와요~!!^^ 맛있어 보임!!


많은 사이드 메뉴들~^^

게장이 젤 좋아요~!!!


끓고 있는 ㅋㅋㅋ 이때 먹었는데

사장님이 좀더 쫄아야 한다고 하시네요~^^

이때도 맛있어요!!!


이정도 쫄아야함!!

한 입 드셔 보세용~^^

엄청 짤거 같은데 하나도 짜지 않고 맛있어요!!

양도 많고!!


자 이제 볶음밥 타임!!!

보통 20~30분 걸린다는데 저는 10분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!!

손이 많이 가더라고요~!!!


이제 쒜킷쒜킷 사장님이 친절하게 다 해주세요~^^


이렇게 볶음밥 1인분 완성!!!

맛있어요~!! 볶음밥이라기보단 죽같은 느낌은 나지만

저는 맛있었어요!!!^^

물갈비는 더 맛있고요~!!

꼭 한번 와보셔야 할 을지로 충무로 맛집!! "호남식당" 포스팅이었습니다.



주소 : 서울 중구 퇴계로41길 9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