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#산홍#물갈비#산더미#평택오산점#화성#오산#평택#발안

아보카둥둥 2021. 1. 16. 15:42
728x90
반응형

오늘은 산더미같이 나오는 물갈비를 파는 "산홍" 포스팅이에요~^^

발안에서 오산 가는길에 있어서 길가다 보고 들린 곳~!!

생생정보통에 진주식냉면으로 나왔것다고도 하네요

그러나 저는 오늘 물갈비로~^^

하단에 메뉴 참고하세요~^^


찬 이 정갈하죠?^^

짜잔 오늘의 주인공~^^ 산더미 물갈비 ~^^

작은 소 짜리인데도 엄청 많아요~^^


안에 만두랑 갈비가 숨어 있어요~^^

갈비는 6대 들어있네요~^^ 넘흐 맛있음 ㅠㅠ

만두가 속 보이게 맛있네~^^


갈비도 한 번 뜯어야죠?^^


속에는 무엇이? 콩나물이네요~^^

국물이 베면 엄청 맛있어요~^^

국물은 매콤한??


고기가 겉에 만 있어서 실망 하셨다고요?

저희는 2명가서 소 사이즈 남겼어요 ㅠㅠ

가격은 아래 메뉴판 참고용~^^


저는 이번에 "산홍" 평점 4.5 드립니다~^^

담엔 육전과 진주냉면 먹고 포스팅 올릴께요~^^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