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후기

#클라윈드위즈#미생물#음식처리기#캐리어#후기#바나나#메뉴얼#사용설명서

아보카둥둥 2022. 3. 24. 20:33
728x90
반응형

오늘은 집안일의 가장 큰 일 음식쓰레기 처리를 간편하게 하기 위해 구매한
클라윈드 위즈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후기입니다~!!


배송이 완료되었어요~!! 생각보다 큰 박스에 담겨서 오네요.  박스 하단이 박스 종이로 막혀있지 않고 스티로폼만 있어요.

꺼내볼까요?


짜잔~ 위치는 전자레인지 옆에!!

생각보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느낌이에요.
적당히 크다고 해야 하나?
꺼낼 땐 상자가 자꾸 딸려와서 조금 낑낑



구성품 들이에요~
작은 삽, 미생물 제재, 설명서~ 끝!!

미생물 제재를 넣고 물을 부어야 한답니다
300미리!!!


물을 붓고 상자를 닫고 24시간 기다려야 해요~!!


다음날 바나나 껍질을 넣어봅니다~!!

그리고 또 24시간을 기다립니다~!!



24시간 후  오른쪽 구석에 처음 넣었던 바나나가 바싹 말라있네요~!! 꺼내볼까요??



24시간이 되니 이렇게 미생물에 의해 바싹 소화가 된 걸 볼 수 있네요~^^

상대적으로 귤 껍질은 더 오래 걸리는거 같아요~!!

아래는 메뉴얼이니 참고하세요.

음쓰에서 탈출하는 날이 오다니 너무 좋네요~!!


728x90
반응형